'희망안정금융' 비대면 저금리 대출 신청 안내 - 밍치와 규치의 놀고 먹기 프로젝트

"생활자금, 사업자금  등 피치 못할 사정으로 돈이 필요한데 제1, 2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안되고 생소한 대출 플랫폼을 이용하려 하니 진짜인지 아닌지 불안해요"

 

급전이 필요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이 안 나오시는 분들, 기존 대출금이 많아 대출 신청이 안되시는 분들 많이 불편하셨죠?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면 믿어지실까요? 다양한 이유로 대출 신청이 안되시는 분들도 당일 신청이 가능한 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직업에 제한을 두지 않고 필요한 사람에게 비대면 대출 신청, 당일 송금으로 도움을 주는 '희망 안정 금융'입니다.

 

 

'희망 안정 금융'은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게 한도 조회가 즉시 가능합니다. 상환기간이 최대 10년, 최저금리는 3.2%, 최대 2억 원까지 대출되는 희망 안정 금융, 지금 당장 한도 조회를 하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희망 안정 금융 한도 조회하기

 

희망 안정 금융이란?

▷희망 안정 금융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당일 송금이 가능하며 최소 300만 원 ~ 최대 2억 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3.2%입니다.

 

▷하지만 개인별 차이가 있으니 금리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황기간은 최대 10년으로 넉넉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낮아도, 기존 대출이 있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희망 안정 금융 신청 대상

 

▷대출 신청 대상으로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무직자 등 직업에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재 연체가 있는 자, 신용불량자는 대출 대상에서 제외입니다. 

 

▷하지만 만약, 신용이 회복되었고 개인 회생, 파산 후 3개월이 지났다면 대출 가능합니다.

 

>>희망 안정 금융 신청 바로가기

 

희망 안정 금융 유의사항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중개수수료를 받는 것은 불법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도한 빚은 모두에게 좋지 않으니 필요한 만큼만 대출받기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대출 시 신용등급 하락이 있을 수 있으며 대출금액은 심사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체가 될 경우 연체 이자와 신용등급 하락이 발생하니 유의해주세요.

 

▷만약 금리가 생각보다 너무 높거나, 개인 정보를 요하는 등 변수가 생기게 되면 대출 신청을 중단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희망안정금융
희망안정금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